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파일다운로드 240517 .........료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JPG

YGPA 박성현 사장, 바이바이 플라스틱(Bye-Bye Plastic) 챌린지 참여

여수광양항만공사,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17일 ‘바이바이 플라스틱(Bye-Bye Plastic) 챌린지’ 확산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을 촉진하자는 취지로 지난해 8월 환경부에서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공사는 선박에서 버려지는 해양플라스틱을 수거 및 활용하여 지역 기업과 협업해 리사이클 제품(조끼, 가방, 안전용품 등)을 제작하는 등 해양플라스틱 자원순환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챌린지 참여를 위해 리사이클 조끼를 착용하고 연안 정화 활동을 추진하였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앞으로도 해양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 박성현 사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여수지방해양수산청 강정구 청장을 지명했다.(끝)

(부서장) 임형윤 상생소통실장(061-797-4470), (담당자) 김예성 주임(061-797-4436)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