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01008]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라남도 노사민정 노사협력 선언 참여

파일다운로드 (201008)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라남도 노사민정 노사협력 선언 참여.jpg

포스트 코로나19 대비 안전한 항만 일터 조성 노력

[201008]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라남도 노사민정 노사협력 선언 참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전라남도 노사민정협의회와 한국노총 전남본부에서 추진하는 고용안정과 안전한 일터 정착을 위한 노사협력 공동선언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노사는 포스트 코로나19에 대비해 건강한 근로환경을 구축하고 산업안전보건 활동을 정착시키는데 노력키로 했으며, 장시간 근로문화 개선 및 안전한 일터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에도 나서기로 했다.

이에 앞서 공사는 지난 7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노사공동 실천 협약을 체결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임원 급여 기부 및 직원 성과급으로 지역상품권 구매했으며, 체육행사비로 전남지역 수해복구 지원활동, 노사관련 예산으로 소상공인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선언에 참여하면서 포스트 코로나19를 대비하기 위한 노사간의 노력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했다”며 “노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해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항만산업의 돌파구를 찾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8일 광양항 월드마린센터에서 열린 ‘고용안정과 안전한 일터 정착을 위한 노사협력 공동선언 협약체결식’에서 여수광양항만공사 차민식 사장(왼쪽에서 3번째)과 남철희 노조위원장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 부서장 윤승재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 박경민 과장(061-797-435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기획조정실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문자랑  
전화 :
061-692-4337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