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00717] YGPA, 여수 엑스포여객터미널 코로나19 대응 심야 방역 특별 점검

엑스포여객터미널 및 여수항 통선장에서 코로나 방역 선제적 점검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16일 밤부터 17일 새벽에 걸쳐 여수 엑스포 여객터미널 및 외국인 선원의 상륙 시 이용하는 통선장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 이행상황 등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최근 제주도 방문객에 의한 도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증가함에 따라 선제적 예방차원에서 시행했으며, 심야 시간 제주행 대형 카페리선인 ‘한일 골드스텔라호’의 승선객 마스크 착용, 열화상 감지 카메라 비치 및 활용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외국인 선원들의 방역을 목적으로 여수항 통선장에 마련한 임시 코로나 선별진료소의 전기 공급 점검 등을 실시해 선별진료소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종식 전까지 모든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하여 여수발 제주행의 카페리선에서 단 한명의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 (끝).

(문의) 부서장 김한춘 여수사업소장(061-692-4335) 담당 조령래 과장(061-664-091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