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00706] 여수광양항만공사, 인권경영 슬로건 우수작 시상

파일다운로드 (200706) 여수광양항만공사, 인권경영 슬로건 우수작 시상.JPG

[200706] 여수광양항만공사, 인권경영 슬로건 우수작 시상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6일 광양항 월드마린센터에서 공사의 인권경영을 주제로 실시한 ‘YGPA 인권경영 슬로건 공모’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대내·외 인권존중 문화 확산 및 임직원 인권 감수성 제고를 위해 지난달 5일부터 19일까지 2주에 걸쳐 실시한 공모전에는 총 34건의 공모작이 접수됐다.

공사는 지난달 23일 실시된 제2020-2차 인권경영위원회 등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6건의 입상작을 선정했으며, 이날 최우수작(1건) 및 우수작(2건)으로 선정된 공모작 제출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여수사업소 임경주 주임의 ‘다름을 모아, 하나로 이어가자. YGPA!’이며, 우수작은 재무회계부 허은정 과장의 ‘나는 소중, 너는 귀중, 우리 서로 존중’ 과 경영지원부 윤승현 과장의 ‘차별과는 거리두기 존중과는 함께하기’가 선정됐다.

우수 인권경영 슬로건으로 선정된 작품은 공사 임직원의 인권경영 의식 내재화 및 인권경영 선도기관으로서 대·내외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월드마린센터 1층 출입구 인근에 게시될 예정이며 공사의 인권경영 홍보 슬로건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인권경영 슬로건 공모를 통해 인권을 중시하는 조직문화를 확산해 나갈 것”이며 “인권경영 선도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문의) 장방식 사회가치부장(061-797-4370) 담당 주정민 사원(061-797-4376)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