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91129]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해비타트로부터 감사패 수여

파일다운로드 (191129)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해비타트로부터 감사패 수여.jpg

다압면 마을회관 리모델링 사업에 2,000만원 전달

[191129]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해비타트로부터 감사패 수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28일 광양읍 우산리 월파로하스빌 증축현장에서 열린 ‘2019 희망의 집짓기 헌정식’에서 한국해비타트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공사는 광양시 다압면 평화를 여는 마을회관을 안전하고 편리한 보금자리로 리모델링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지난 9월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공사가 전달한 후원금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마을회관(노인정 포함) 등의 싱크대 및 가구 설치, 친환경 도배, 안전계단 및 휠체어 안전턱 공사, 화장실 미끄럼방지 및 안전 손잡기 공사 등에 사용됐다.

공사는 지난 4년 동안 매년 한국해비타트와 ‘집 고치기’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특히 올해는 평화의 마을회관에 친환경가구 및 안전시설물을 설치해 마을 어르신과 주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연철 부사장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안전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문의) 부서장 서휘원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 조혜정 과장(061-797-434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