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파일다운로드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1.jpg 파일다운로드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2.jpg 파일다운로드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3.jpg

광양시 진상면 금청교 인근에서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연안정화활동 동참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230612]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연안정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난 10일 광양 진상면에서 지역 공동체와 함께하는 연안정화 행사를 개최하여 ESG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상생문화를 확산했다고 밝혔다.

이 날 진상면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박성현 사장을 비롯한 YGPA 임직원과 포스코 클린오션 봉사단(단장 정중영), 동광양 상공인회(회장 정귀현),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에 용수를 공급하는 수어댐 하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른 아침부터 참석자들은 모자와 장화를 착용한 채 금청교 아래 수어천으로 내려가 정화활동을 벌였으며, 갯벌 사이에 버려져 있는 스티로폼, 페트병 등을 수거해 해양오염 발생을 저감하는데 기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박성현 사장이 직접 참여해 해양환경 오염의 심각성과 행사가 가지는 가치에 대해 전달함은 물론, YGPA 임직원 및 지역 공동체와 직접 소통하고 협업하는 시간을 가져 더 큰 의미를 가졌다.

박성현 사장은 “앞으로도 YGPA는 포스코 클린오션봉사단, 동광양 상공인회, 중마장애인복지관 등 지역 공동체와 더욱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해양환경 보호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끝)

< 사진설명1>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YGPA 연안정화 행사”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2>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사진 첫줄 오른쪽 3번째)과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사진 첫줄 오른쪽 4번째)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3>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 정귀현 동광양상공인회 회장(우측에서부터)이 수어천 인근에서 쓰레기를 수고하고 있는 모습이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실장(061-797-4380)/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