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30327]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아이꿈터에 희망나눔 실천

파일다운로드 (230327)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아이꿈터에 희망나눔 실천.JPG

새학기 맞은 여수아이꿈터 아이들 위한 상품권 등 전달

[230327]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아이꿈터에 희망나눔 실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27일 여수아이꿈터를 찾아 새학기를 맞은 결손가정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했다.

‘YGPA와 동행하는 지역사회 행복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날 행사는 도움이 필요한 시설을 직접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희망의 손길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아이꿈터는 여수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복지시설로 1945년 여수시 교동에서 창립돼 1947년 국동으로 옮긴 이래 지금까지 1,400여명의 보금자리가 됐으며, 현재는 보호자가 없거나 가정 내 보호가 어려운 0~18세 아동 30여명을 보살피고 있다.

YGPA는 ‘나눔의 바다를 열어 YGPA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환경보전, 지역상생,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 중이며 특히 지역 아동·청소년 보호시설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박성현 사장은 “코로나19 이후 맞는 학교생활에 아이들이 부디 잘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 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도록 주위 사람들이 따듯한 관심을 가져주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27일 여수시 국동에 소재한 여수아이꿈터를 찾은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과 김혜경 여수아이꿈터 원장이 ‘YGPA와 동행하는 지역사회 행복나눔’ 행사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실장(061-797-4380)/담당 배순길 대리(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