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지역과 함께 꿈과 희망을 나눕니다!
작성자담당자 작성일2013-06-25 조회수7022

<사진설명> 권종수 여수광양항만공사 경영본부장(사진 왼쪽)과 신경욱 여수 백초초등학교 교장이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

 

지역과 함께 꿈과 희망을 나눕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어촌마을·학교와 자매결연

 

우리 공사(사장 이상조, 이하 공사)는 20일 여수시 돌산읍 소재 우두리 진두마을, 백초초등학교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사가 항만이용자들과 협력해 지역주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사항을 개선하는 등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과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공사는 지역과 연계한 마을주변 환경조성, 항만견학, 각종 물품지원 등 프로그램을 개발해 매년 실천함으로써 지역민과 긴밀한 동반성장 체제를 강화할 계획이다.

 

오을섭 경영지원팀장은 “광주·전남지역 유일한 공기업인 여수광양항만공사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지역사회 불우이웃돕기, 봉사활동 등을 확대해 전문 인적자원을 활용한 재능기부 등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지역과의 동반성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문의) 경영지원팀 팀장 : 오을섭, 담당 : 고우권 / 061-797-4351, 061-797-435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